LOL 팬들은 한 시즌 15 기능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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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시즌 리그 오브 레전드 Atakhan을 포함한 여러 가지 기능을 소개했습니다. 몇 주 동안 만 게임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팬들은 이미 프로 플레이를 둔하게 만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요한 리그 2025 LCK Cup을 포함하여 지난 주 내내 경쟁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2025 LEC 겨울 분할팬들에게 경쟁 메타의 첫 번째 엿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1 월 22 일 Reddit 스레드에서 시즌 15의 추가 사항 중 하나를 비판했습니다.: Atakhan. 팬들은 중립적 목표로 인해 프로 플레이가“훨씬 더 오래”되었다고 주장합니다. “Atakhan Buff는 당신이 처벌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적에게 먼저 머리를 달리는 바보 같은 게임 플레이를 보상합니다.”원래 포스터는 썼습니다. “사실, 당신은 회상하는 것보다 빠르기 때문에 죽어가는 것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패배 한 파멸의 아타 한은 챔피언을 모으기 위해 많은 피의 장미를 그의 구덩이에 남길 것입니다.
두 버전의 Atakhan은 그들을 죽이는 사람들에게 다른 버프를 제공합니다. 폭동 게임을 통한 이미지

Atakhan은 게임의 상태에 따라 상단 또는 하단 강에서 20 분 마크에서 스폰됩니다. 몬스터의 두 가지 버전이있을 수 있으며, 이는 14 분까지 양측이 서로 다루는 데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히는 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 버전은 탐욕스럽고 파멸적인 Atakhan이며, 전자는 한 번의 죽음의 완화를 죽인 팀에게 제공합니다. 죽는 대신, 그들은 죽음 후 몇 초 후에 기지로 돌아갑니다. 팬들은 본질적으로 더 빠른 리콜 방법이기 때문에 책임감있게 플레이하는 대신에 플레이어에게 inting and dying에 대해 보상한다고 생각합니다.

“한 팀이 이미 Atakhan을 죽인 후에 팀 전투에 대해 흥분하기가 어렵습니다. 결과를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버프가있는 결과는 잃어 버렸더라도 승리하며, 그것은 단지 평범한 시청 경험 일뿐입니다.”

당연히이 관점은 토론을 촉발시켰다 리그 플레이어와 팬.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 의견에 동의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이 뜨거운 테이크인지 확실하지 않으며, 커뮤니티는 Low Elo에서 Pro Play에 이르기까지 Atakhan을 즐기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나는 또한이 감정에 동의합니다.”가장 큰 의견 중 하나가 읽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두 가지 형태의 Atakhan Monster를 보여주는 그림.
Atakhan은 여전히 ​​폭동의 레이더에 있습니다. 폭동 게임을 통한 이미지

그러나 Atakhan이 Pro Play에서 더 많은 싸움을 불러 일으키는 목표에 도달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Atakhan Take 바로 이후의 싸움은 평범한 싸움보다 덜 흥미 롭습니다. 그러나 한 사람이 전혀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은 Atakhan이 의도 한대로 일하기 때문입니다. Atakhan의 목표는 프로 플레이어가 실제로 실제로 그 어느 때까지도 프로 선수를 강요하는 것이 었습니다. 한 팬이 썼다. 동시에, 그들은“지금은 너무 강하다”고 동의했다.

Riot가 특히 프로 플레이 측면에서 의미있는 변화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은 연중 초기입니다. 그러나 개발자는 게임 상태를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최신 업데이트에서 Atakhan 조정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이들은 이전에 너무 낮은 Atakhan의 respawn rate를 만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립 몬스터가 앞으로 몇 주 안에 프로 플레이에서 너무 압도 당하면 Riot는 반드시 범위에 따라 그것을 취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말했듯이, 너무 이른 일을하기에는 너무 이른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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