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에게 선택받은 자 멜(Mel)은 피를 흘리기 위해 나섰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그녀는 다가오는 녹서스 테마 시즌 패치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
Mel Medarda는 아케인그리고 그녀는 성대하게 입장하고 있어요 리그. 그녀의 도착을 축하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새 시즌에서 임무를 완료하여 그녀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그녀와 달리 아케인 시리즈 의상을 입은 멜은 녹서스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며, 암베사가 죽은 후 필트오버를 떠난 후에도 그녀의 이야기는 정식으로 이어집니다. 멜의 어머니는 그녀의 품에 안겨 죽어가는 동안 자신이 늑대라는 사실을 그녀에게 밝혔고, 이는 그녀가 고독한 마법사로서의 여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Riot은 또한 LeBlanc 및 Black Rose와의 만남을 탐색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가 리프트에 도착한 후 조직.
Me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아케인 그녀는 그녀의 힘을 사용하여 총알이 튕겨 나가도록하여 Caitlyn이 Maddie로부터 죽지 않도록 구했을 때였습니다. Riot은 Mel이 적에게 발사체를 반사할 수 있는 Rebuttal이라는 새로운 종류의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반박 능력을 사용하면 멜은 원래 시전자, 즉 적에게 표적 능력을 반사할 수 있으며, 심지어는 표적이 아닌 능력을 적의 방향으로 되돌려 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 능력은 징크스, 애쉬 등과 같은 챔피언의 궁극기를 상대로 더욱 훌륭한 대응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그녀의 나머지 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Mel의 뒷이야기를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2월에 출간될 Riot의 소설 Ambessa: Chosen of the Wolf를 읽어보세요. 이 책은 플레이어가 Runeterra에서 Viego와 그의 이야기를 살펴볼 수 있는 Ruination 소설(2022년) 이후 지식 매니아를 위한 다음 책입니다.
Dot Esports는 청중의 지원을 받습니다. 귀하가 당사 사이트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당사는 소액의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