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순위는 언제 초기화되나요?

Table of Contents

League of Legends의 가장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는 순위 대기열로,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와 자신의 실력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매년 새로운 등급전이 게임에 도입되어 플레이어는 새로운 기능을 탐색하면서 다시 한 번 노력을 시작해야 합니다.

이번에도 상황은 다르지 않습니다. 2025 시즌이 랭크 시스템을 다시 한 번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Riot Games는 최근 몇 년 동안 이를 몇 차례 정밀 검사했지만 2025년 변경 사항이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세분화해 보겠습니다.

순위 재설정 타이머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뜨거운 질문입니다. 리그 플레이어. 2025년부터는 랭크 재설정은 단 한 번만 가능합니다. 리그. 추가 재설정 없이 연초에 진행됩니다. 이는 예정된 1월 9일2025년 첫 시즌이 시작되면.

에코 리그 오브 레전드
우리는 1년에 한 번만 순위를 재설정하도록 시간을 되돌릴 예정입니다. Riot Games를 통한 이미지

과거 순위 재설정은 언제 이루어졌나요?

2023년 초 라이엇은 랭크 시즌을 다음과 같이 나누었습니다. 두 개의 분할. 이 부문은 더 많은 보상을 제공했지만, 일년 내내 정복해야 할 순위가 더 많았기 때문에 문제도 있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원하는 순위를 유지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야 했으며, 이로 인해 새로운 높이로 올라가는 것이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붉은 악마의 손과 여러 마리의 까마귀를 들고 있는 장군이 등장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스웨인의 스플래시 아트 이미지입니다.
순위 재설정이 너무 많으면 플레이어가 너무 힘들어합니다. Riot Games를 통한 이미지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2024년에도 Riot는 시즌을 둘이 아닌 두 개로 나누는 방식으로 해당 전략을 계속 반복했습니다. 3개 랭크 스플릿. 각 스플릿마다 자체적인 재설정이 있어서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이것이 지치는 일이었습니다. 이로 인해 게임의 경쟁적 측면이 거의 플레이 불가능해졌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원하는 등급을 찾기 위해 밤낮으로 시간을 보내야 했지만, 몇 주 안에 그 등급은 사라질 뿐이었습니다.

운 좋게도 Riot은 이를 듣고 앞서 언급한 변경 사항을 도입하여 “리그 고통스럽거나 힘들지 않고 즐겁게 등반할 수 있습니다.”라고 개발자 블로그에 썼습니다.. 1년에 한 번만 초기화하면 플레이어가 올바른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리그 균형.

기타 2025 LoL 순위 변경

연간 순위 초기화로의 복귀는 커뮤니티에 있어서 큰 변화였지만, 이것이 커뮤니티의 유일한 변화는 아니었습니다. 리그의 순위가 매겨진 생태계. 개발자는 또한 승리의 스킨을 획득했습니다플레이어는 각 테마 시즌에서 등급 게임을 15번만 승리하면 되며, 너무 바빠서 특정 등급을 달성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는 훨씬 더 편안합니다.

동시에, MMR 재설정은 덜 공격적입니다.. 과거에 MMR을 너무 많이 재설정하면 시즌 초반에 서로 다른 랭크를 가진 플레이어가 매치되어 혼란스러운 로비와 초기 상승 변동성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랭킹 경험이 짜증나는 일이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첫 번째 Challenger에 오르는 것이 다소 덜 흥미로워질 수 있지만, 우리는 여러분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이 변경 사항을 적용하고 있습니다.”라고 개발자는 썼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워윅을 보여주는 사진.
2025년에는 리그에 몇 가지 순위 변경 사항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미지 제공: Riot Games

또한 Riot은 플레이어의 복귀 경험과 대체 계정의 남용에 대한 현재 접근 방식을 설명했습니다. 두 가지 측면을 모두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조치를 취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점을 안심시켜 주었습니다.

LoL 랭크를 빠르게 오르는 방법: 랭크 진행 팁

그럼 순위를 높이고 싶고, 빨리 하고 싶나요? 글쎄요, 우리 모두 그렇습니다. 다행히도 빠르게 개선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리그의 순위. 이에 대한 황금률은 없지만 몇 가지 요령을 사용하면 프로세스를 더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각 포지션별로 몇 가지 챔피언을 알아보세요

모두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역할로 경쟁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현재의 매치메이킹 방식은 리그 작동하면 매치메이킹에서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던져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역할을 얻지 못한 채 로비를 떠나거나 AFK로 가는 것은 단순히 트롤링에 불과하며 순위가 하락할 것입니다. 반면, 준비 없이 진입하면 라인 내 상대보다 열등해질 수도 있습니다.

물론, 다른 사람과 거래할 수도 있지만 플레이어는 거래를 꺼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원하는 위치를 차지한 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특히 낮은 순위의 챔피언은 항상 안팎으로 알고 있는 몇 명의 챔피언을 보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먹이를 주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리그의 오르다.

메타를 활용하기 위해 각 패치의 게임플레이 변경 사항을 살펴보세요.

Riot은 2주마다 챔피언, 아이템, 시스템에 주요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개발자들은 종종 너프 해머로 가장 압도적인 캐릭터를 공격하는 동시에 잘하지 못하는 캐릭터를 버프합니다. 등반에 나선 선수들 리그 몇 년 동안 래더는 개발자가 때때로 이러한 조정을 과도하게 수행하여 특정 챔피언을 너무 강하게 만든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오로라
순위를 오르려면 어떤 챔피언이 가장 강한지 아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Riot Games를 통한 이미지

이를 활용한다면 랭크 상승에 필요한 몇 가지 쉬운 포인트를 확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듀오 파트너를 찾아 강력한 콤보를 만들어보세요

많은 리그 현재 메타의 게임은 초기 게임에서 결정되며 게임에는 여러 눈덩이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공격로 단계에서 처치를 확보하면 첫 번째 중립 목표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게임 중반에 더욱 강해집니다. 그러므로 친구와 소통이 잘 되고 강력한 듀오를 만드는 것이 항상 장점이 ​​됩니다.

다음과 같은 이유로 잘 작동하는 콤보를 생각해 보세요. 리그의 역학. 탑과 정글, 미드와 정글은 초반에 몇 번의 성공적인 갱킹을 수행할 수 있다면 항상 강력합니다. 아니면 최하위 공격로의 키를 잡고 거기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고 싶습니까?

시즌이 초기화된 후 순위 게임을 잠시 기다려 보세요.

2025년부터 1월에 진행되는 유일한 순위 초기화로 인해, 경쟁 플레이에 바로 뛰어들기 전에 초기화가 발생한 후 며칠을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거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녹턴은 공격을 위해 칼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순위 초기화 후 바로 경쟁 플레이에 뛰어들지 마세요. Riot Games를 통한 이미지

매년 메타가 급격하게 변하기 때문에 Swiftplay와 같은 모드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표준 소환사의 협곡 드래프트가 현명한 선택입니다. 순위 대기열로 바로 향하는 많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둘째, MMR 재설정이 이제 완화되었지만 여전히 발생합니다. 초기 상승에서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상황은 다른 MMR을 가진 플레이어와 혼동되어 게임을 불공평하고 복잡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LoL에는 몇 개의 랭크가 있나요?

10개의 순위가 있으며 마지막 3개(마스터, 그랜드마스터, 챌린저)에는 디비전이 전혀 없습니다. 나머지 7개는 4개로 나뉘며 Division One이 가장 높습니다.

  • 철(구분 1~4)
  • 브론즈(디비전 1~4)
  • 실버(디비전 1~4)
  • 골드(디비전 1~4)
  • 플래티넘(디비전 1~4)
  • 에메랄드(디비전 1~4)
  • 다이아몬드(구분 1~4)
  • 주인
  • 그랜드마스터
  • 도전자

Dot Esports는 청중의 지원을 받습니다. 귀하가 당사 사이트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당사는 소액의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